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외식 맛집

맛집 리뷰/파주 문산읍(문산역) '은하장' 중국집 - 음... 매우 아쉬웠던 식당....

by 스파르타 주인장 2023. 8. 10.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스파르타 입니다. 태풍 때문에 비가 하루종일 오네요. 부디 태풍 피해가 심하지 않길 바라며 오늘 리뷰 적어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적을 곳은 가족끼리 오랜만에 밀밭식당 먹으려가려다가 문을 닫아서 ... 주변을 돌아다니다 그럼 은하장 유명하니까 가보자! 하고 가게된 중식당인데요.

 

제목에서 보셨듯이 많이 아쉬웠던 집이었습니다. 그래서 적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했는데... 솔직하게 적는게 좋다고 생각이 들어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는 노포 중식당이 많았다보니 나름 기대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유명한 메뉴라 시킨건데 잘못시킨거였을까요...

 

 

가게 위치

 

 

주소: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8 뮤직갤러리

전화번호:031-952-4121

영업시간:낮 11시 ~ 저녁 7시까지

휴무:월요일

 

 

문산터미널 바로 근처이기에 길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입구에 바로 은하장이라고 적혀있어요.

 

 


 

 

메뉴

 

 제가 갔던날의 메뉴 사진입니다. 저희는 유니짜장4개, 고기 튀김 1개를 시켰어요. 이 메뉴가 매일 매일 바뀐다고 알고 있는데 이때도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짬뽕을 더 좋아하니 짬뽕을 먹고싶었지만, 유니짜장이 제일 유명한 집이라 유니짜장을 시켰습니다.  옆에 사진 보니 밀키트도 판매하는듯 합니다.

 

 


 

 

음식 사진

 

가족들이랑 갔다보니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습니다. 유니 짜장입니다. 잘게 다져서 크게 씹히는 건더기는 없지만 자잘하게 많이 있습니다. 이게 안매워보이는데 고추가 같이 갈렸나봐요 상당히 매콤한 편입니다.

 

못먹을정돈 아니구요 ㅎㅎ 지금보면.... 누군가는 짬뽕을 시켰어야 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리 매콤하더라도 고기튀김에 짜장을 먹으니까 느끼하더라구요. 하지만 느끼해서 아쉽다는건 아닙니다.

 

제가 그냥 조합을 그렇게 먹은거니까요. 아쉬운 부분은 '맛' 이었습니다.

 

 

혹시 사장님이 바뀌셨다거나 그런걸까요.. 보니까 일하시는 분들이 젊은 분들밖에 없고, 문신있고 랩하실거같은 분들만 계셨는데... 물려받으신걸까요. 아님 저희가 재수없는날 간걸까요.

 

양념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면이 정말 음.. 뭐라고 해야하죠. 물에 덜 헹궈서 떡진 국수면을 먹을때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ㅠㅠ 솔직히 집앞이라서 다행이지 멀리서 사먹으러 왔으면 화났을 것 같아요.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르니까 어느 누군가에겐 정말 맛있는 짜장면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기튀김입니다. 짭짤하니 맛있었습니다. 고기튀김은 탕수육이랑 다르게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습니다. 간장에 찍어먹어도 되는데 저는 그냥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몇번 찍어먹다가 그냥 먹었어요.

 

고기튀김은 맛있었습니다. 다만, 제가 고기튀김은 다른 노포집에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이정도의 맛이 어느정도인지는 비교 불가합니다. 그냥 음식만 놓고 봤을땐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맛평가

 

짜장을 기대를 많이 했는데... 면은 굉장히 달라붙는 식감에 흐물텅거리고, 양념은 그냥 매콤한 짜장맛이고.. 저는 똑같은 돈을 줘야한다면 인천으로 달려가서 불맛나는 간짜장을 먹었을 것 같습니다....ㅠㅠ

 

물론 여기는 문산이니 타지역과 비교하는게 의미가 없지만, 굳이 ? 정말 굳이 라는말이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차라리 동네에 있는 중국집이고 아무런 유명세도 없었더라면 그냥 짜장면집이네 요리도 맛있고 괜찮네~ 정도의 평이었을 것 같은데.

 

그게 아니니까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노포는 무조건 맛있다 라는 생각이 깨진 집이었어요...

 

제가 간 날이 유독 부족했다거나, 뭐 내부 사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확실한건 평소에도 이런 맛이면 저는 절대 재방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런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또 괜찮게 드실 수도 있겠네요. 

 

저는 불호였기에, 소스마저 그런 식감을 참아가면서까지 먹을만한 메리트가 없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블로그 하면서 처음으로 아쉬운 집 리뷰가 되겠네요.. 마음이 아픕니다. 

 

 

가격 요즘은 뭐 다 이정도는 하니깐...
☆☆☆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양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느끼한게 더 커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위생 좀 허름한 곳에 있긴한데 그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친절도 다들 친절하셨습니다. 
재방문의사 O / X 아쉽지만 재방문의사는 없습니다.

 

 


 

 

장점

- 신기한 식감

- 고기튀김 맛있다

 

단점

- 신기한 식감

- 그냥 청양고추 갈은 짜장면 맛

 

 

- 한줄평 -

" 고기튀김은 괜찮았는데, 유니짜장은 식감이 꼭 울면 먹는 느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