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외식 맛집

맛집 리뷰/용산 아이파크몰(용산역)'온채당' 코다리냉면 - 냉면보다... 밥집하셔야겠는데? + 아이파크몰 간단 후기

by 스파르타 주인장 2023.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파르타 입니다.

오늘은 용산역에 있는 아이파크몰 안에 위치한 온채당 이라는 식당을 리뷰하려 합니다. 사실 여기를 가려고 간건 아니었고, 아이파크몰을 놀러간건데 먹을 곳을 찾다가 몇바퀴나 돌고 그냥 자리 있는곳 가자 하고 들어왔습니다..

 

근데 자리가 왜 널널한지 알겠더라구요. 회전율 장난아님; 음식 엄청 빨리 나와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게 위치

 

 

가게 위치입니다.

 

 

주소: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역 아이파크몰 4층 472-2호

전화번호:02-2012-0485

영업시간: 낮 11시 ~ 밤 9시 / 8시 반 라스트오더

휴무:x

 

 


 

 

메뉴 및 가격

 

메뉴입니다. 저희는 속초 코다리 비빔냉면 왕만두 2p 세트 13000원, 고추장 삼겹살 비빔밥 11000원 을 시켰습니다. 사실 저도 쭈꾸미가 먹고싶었는데, 리뷰 써야해서 냉면 시켰어요... 

 

체인점 같았고, 솔직히 기대를 별로 안했습니다. 근데 사장님이랑 종업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인원도 많은데 다들 친절하셔서 힘든데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음식 사진 & 맛 평가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진짜 빨리 나왔어요; 안그래도 자리 있는곳 찾아 돌아다니느라 시간이 늦어서 어지러웠는데, 그나마 빨리나와서 다행이었습니다.

 

 

역시 만두는 담두죠, 확실하진 않지만 그런 것 같았어요. 저는 좋아합니다. 국밥집 필수 만두 ㅋㅋ

 

 

코다리비빔냉면입니다. 진짜 5분도 안돼서 빨리 나왔어요. 속초에서 코다리냉면 맛있는 집을 먹었기 때문에 자연스레 비교가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그런거 생각 안하고 먹으면 먹을만한 정도는 맞아요.

 

그냥 딱 프렌차이즈 맛 정도. 맛없는것도 아니고 못먹을정도도 아니고 그냥 그럭저럭 괜찮은?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양은 적지 않은 편이라 괜찮았어요. 근데 서울 물가 장난 아니네요 ㄷㄷ 이게 13000원...?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맛이었으나 굳이 재방문해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냉면은!

 

 

그리고 이게 고추장 삼겹살 비빔밥인데요. 와.... 뭐지? 이 집 한식집으로 바꿔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

냉면은 그냥 그랬는데, 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기 굉장히 촉촉하고, 계란후라이랑 어우러져서 부드럽게 씹히는데 기대를 안해서 그랬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짝꿍꺼였는데 몇번씩이나 바꿔 먹었습니다 ㅋ; 이거 먹고 쭈꾸미 시킬걸 후회를... 

쌈밥집 하시면 잘 될 것 같아요. 가까이 살진 않으니까 좀 그런데 집 앞에 백반집으로 있었으면 혼밥하러 한번씩 갈 것 같았어요.

 

 

그래도 남기지 않죠. 음식은 남기는게 아닙니다.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그리고 푸드코트 같은 모여있는 곳은 양도 적고 맛도 없어보여서 고른거였는데, 나름 괜찮게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빠르게 나오고, 못먹을정도도 아니였구요. 의외로 밥은 맛있는데다가(제육을 좋아하긴 합니다) 사장님, 직원분들 전부 친절했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파크몰... 굉장한 곳이더군요. 진짜 오랜만에 옛날 생각도 많이나고, 애기때 이런 곳 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기도 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가족들+인싸들+덕후들 혼돈인 느낌; 덕후들이 좋아할만한게 모여있더라구요. 진짜 재밌었습니다.

근데 돈은 두둑히 들고가야 뭘 사겠더군요. 이런 곳인지 알았더라면 통장 두꺼울때 가는거였는데 ㅠㅠ

 

건담, 닌텐도, 지브리 등등 일본껀지 뭔지 그쪽 제품이 많았고, 그 외에도 별거 많았습니다. 근데 정작 아이파크몰 내에선 돈 안쓰고 나와서 영풍문고 가서 책만 엄청 사왔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재밌게 가고 싶네요~~

 

아... 그리고 사람이 진짜진짜 많았는데 외국인분들이 많더라구요. 그 잼버리? 그거 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냥 사람이 너무 많아서 괴로웠던 기억이...  오랜만에 밀집도 있는 곳을 가니까 숨막히더라고요.

 

다음부턴 대비를 하고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후기

 

가격 ☆☆ 차마 가성비가 좋다고는 말을 못하겠습니다...
☆☆ 3개반을 주고싶으나, 반개는 없기 때문에...  냉면은 그냥 그랬고, 제육은 입맛에 맞았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맵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양은 많은 편입니다. 혼밥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위생 깔끔했습니다.
친절도 정말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심. 기분이 좋아질정도로 모두 친절하셨어요.
재방문의사 O / X 담엔 쭈꾸미 먹으러 가겠습니다. 

 

 


 

 

장점

- 아이파크몰 사람 너무 많은데, 그중에 회전도 빠르고 음식도 빨리 나오는 단비같은 곳..

- 제육 촉촉하고 너무 맛있음

-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짐

- 양 많아서 배부르게 한그릇 뚝딱 가능!

 

단점

- 냉면은 그냥 프렌차이즈 냉면 맛.. 맛없지는 않음

- 서울이라 비싸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일뿐,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줄평 -

" 냉면집인데 밥이 훨씬 맛있는 신기한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