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배달 맛집

맛집 리뷰/파주 문산 당동리(문산역)'냠냠숯불두마리치킨' 치킨집 - 사장님의 치킨 철학이 돋보이는 치밥 맛집

by 스파르타 주인장 2023. 10. 7.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스파르타 입니다. 오늘은 문산읍 당동리에 위치한 '냠냠숯불두마리치킨' 치킨집 리뷰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내돈내산에 솔직한 후기를 적어봅니다.

 

 

 

저는 순살보단 뼈를 좋아하고, 양념보단 후라이드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숯불은 좋아해요. 이 집은 특히 20대 여자분이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사장님이 음식에 대한 철학(?)이 장난 아니십니다... enfp신가.. 리뷰를 보면 엄~~~청 말이 많으셔요. 근데 읽다보니 한번 먹어보고싶어지더군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시켰습니다. 오늘 먹은건 아닌데 마침 오늘 축구 한일전이네요 하 또먹어야하나

 

 

 

 

 

냠냠 숯불 두마리 치킨 가게 정보

 

 

 

 

가게 위치 입니다. 당동리 cgv 옆에 위치하고 있네요.

 

 

 

주소: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719-74 1층 110호

전화번호: 0507-1343-9255

영업시간: 오후 3시 ~ 밤 12시  / 마지막 주문 11시

휴무: 화요일

 

 

 

보니까 개업하신지 얼마 안되신 것 같습니다. 체인점이긴 한데 처음 들어보네요. 제가 한 5년만 더 젊었어도 자주 시켜먹었을 것 같아요...

 

 

 


 

 

냠냠숯불두마리치킨 메뉴 및 가격



메뉴 사진은 배달의 민족에서 캡쳐했습니다. 배달로 먹었기 때문이죠. 주문을 여러 옵션으로 상세히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숯불구이
그냥 치킨
사이드
소스&음료

 

 

저는 내맘대로세트로 기본 숯불양념구이 약간매운맛에 모짜렐라치즈랑 우동사리추가, 깻잎숯불구이 보통맛에 우동사리 추가했습니다.

 

깻잎은 따로 포장이 500원이 들길래 그냥 안했습니다.. 500원 주고 먹기엔 아까워서요 허허

 

 

깻잎 숯불구이는 메뉴 사진 보자마자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골랐어요. 약간 매운맛은 점주님이 몰래 해먹는거라고 하네요.

 

맵찔이이지만 치즈가 추가되니 괜찮을 것 같아서 한개는 약간 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

 

 


 

 

냠냠숯불두마리치킨 음식 사진 & 맛 평가

 

 

포장

 

포장은 깔끔하게 왔습니다. 콜라를 키친타올로 감싸서 보내주셨더라구요. 꼼꼼하셨어요. 열자마자 냄새가 죽여줬습니다.

 

 

 

 

 

숯불양념구이

 

확실히 치즈 추가가 비주얼은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원래 이런 음식은 양이 창렬인데 그렇게까지 나쁘지 않았어요. 우동사리도 있어서 배부르더라구요.

 

 

 

 

 

숯불깻잎

 

숯불 깻잎은 위에 마요네즈가 얹어서 왔습니다. 이것도 안에 추가한 우동사리가 있습니다. 

 

 

 

 

 

같이 찍은 사진

 

맛평가를 해보자면...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닭고기가 불향이 엄청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고 매운정도도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우동사리를 먹을 때 새콤한 맛이 좀 나서 마요네즈 때문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닭먹을땐 안나서...) 나중에 먹어보니까 기본 양념 맛이 그런 것 같더라구요.

 

 

새콤한 음식을 싫어하는지라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만약 우동사리 때문에 나는 맛인거면 다음부터 우동사리를 추가하지 않고 먹을 것 같아요.

 

 

보통 사람이면 그냥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저는 신맛을 레인보우샤베트나 오렌지 같은게 아닌이상 (..) 정말 극혐해하기 때문에;

 

똠양꿍 처음 먹고 진짜 지옥에서 올라온 음식인줄 알았어요 ...

 

 

 

아무튼 원래 양념 맛이 그런건지, 닭은 안그러는거보면 우동사리에 생생우동처럼 약간 신맛이 나는건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신맛은 그냥 호불호의 영역이고 객관적인 맛은 좋았습니다. 짝꿍은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샷2

 

깻잎은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이게 생각보다 오리지널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가 젊었을 때 술집가면 치즈불닭을 자주 먹었었는데 그 추억이 떠올랐어요...

 

그리고 닭고기에서 올라오는 불향이 너무 맛있고 순살도 크기가 작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좋았습니다.

 

 

 

 

 

 

떡 사리

 

양념순살이다보니 밥을 뜯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흰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조합도 그렇고 20대에 딱 자취 시작하는 나이에 먹으면 일주일에 한번은 먹을 것 같은 집이에요 ㅋㅋ

 

 

 

 

반응형

 

 

 

 

 

우동사리도 그 비슷한 다른 곳(..)은 양념이 잘 안베여서 오는 느낌이라 아쉬웠었는데 여기는 마치 따로 볶은것처럼 엄청 잘베여서(애초에 두껍지가 않음) 와가지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새콤한 맛만 아니였다면....ㅠㅠ 정말 맛있다고 소리질렀을텐데 아쉬웠어요. 근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충분히 맛있어서 재주문 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치킨

 

근데 다른거 둘째치고 메인인 치킨이 맛있기 때문에, 그리고 치킨은 새콤한 맛이 안났기 때문에 꼭 다시 주문할 것 같습니다.

 

밥 하나 뜯어서 맥주랑 먹으면 정말 천국입니다. 매운맛을 잘드시는 분이면 아마 더 매운 맛으로 시켜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비슷한 다른 곳과 비교하자면, 훌랄라랑 지코바 두개다 먹어봤는데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네요. 그렇게 달지 않아서 또 좋았던 것 같습니다.

 

 


 

 

 

후기

 

가격 ☆☆ 기본만 먹는다면 싼 편이지만, 아무래도 추가를 해야 더 더 맛있기 때문에 ...!
맛은 불향도 오지고 양념도 많고 치즈불닭 생각나서 맛있었다. 신맛만 좀 아쉬웠지만 개인적인 입맛이니 논외.
양은 이런 류의 치킨에 워낙 많이 당해서 그런지 나쁘지 않았다. 닭보다 떡이 더 많은 곳이 많은데 그렇진 않다.
위생 ☆☆☆☆☆ 가보진 않았으나 콜라도 감싸서 주시는걸 봐선 깨끗할 것 같다.
친절도 ☆☆☆☆☆ 이것도 배달이라...
재방문의사 O / X 한번 우동사리 없이 재주문 해봐야겠음.

 

 


 

 

장점

- 맛없을 수가 없는 치즈와 우동사리 조합

- 숯불 향이 장난 아님

- 매운맛 종류가 다양함

- 순살 크기가 작은 순살이 아님

- 디테일하게 주문 가능

 

단점

- 개인적으로 신맛을 싫어하는데 닭제외하고 약간 새콤한 맛이 있음 ㅠ

- 주문이 상세히 가능한 것은 좋으나 누군가에겐 복잡하게 다가올 수도. 좀 더 정리가 필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일 뿐,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줄평 -

" 숯불향을 좋아한다면, 치즈불닭을 좋아한다면, 맥주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