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외식 맛집

맛집 리뷰/인천 부평동(부평역) '히츠지야 부평점' - 양고기 무한리필집

by 스파르타 주인장 2024. 1. 5.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스파르타 입니다. 이제 2024년이네요. 올해는 뭔가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날 것 같아요. 기분 참 좋은데 시작부터 코로나와 시작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갔던 양고기 전문점 (무한리필) 리뷰인데, 체인점입니다. 최대한 프차는 안적으려 했는데... 제가 고른 집이 아니라서요. 짝꿍이 골랐고.. 전 기대 없이 갔습니다.

 

짝꿍이 고르는 집은... 약간 보기에 더 맛있어보이고, 뭔가 대중적인? 그런 쪽의 식당인 경우가 많아서 제 취향이랑은 많이 멀거든요.

 

사실 급하게 검색해서 가느라 무한리필집인지도 몰랐습니다; 먹다가 중간에 알았어요.. 언제나 그렇듯 솔직 리뷰이기 때문에 조금 무섭습니다.

 

할게 없어서 사진만 찍어댔더니 30장이나 나오더군요. 후회했습니다...

 

 

 

 

히츠지야 가게 정보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12번길 12 1층 102호

전화번호: 0507-1392-8852

영업시간: 낮 12시(주말은 1시시작) ~ 밤 12시(주문은 11시까지) , 점심특선은 평일 12시-4시만 된다네요

휴무:x

 

가게위치 입니다. 부평역 7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서 들어간 다음에, 횡단보도 한번더 건너서 들어가면 있어요.

입구가 되게 귀여워요.

 

 

 

자리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완전 일본 식당 같이 생겼어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일본 노래만 나옵니다. 들어가자마자 줄줄이 앉는 좌석 있고, 안쪽에 마주보는 좌석들이 있는데 2인은 무조건 여기에만 앉아야하는것 같더라구요.

 

화장실은 안쪽에 있습니다.

 

 

 

초밥집같음

 

이제보니까 옷걸이도 있었네요. 의자가 그 통안에 넣는? 의자라서 의자안에 넣었는데..ㅋㅋㅋㅋ

 

 

 

 

주방

 

주방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직원분들 많으셨고, 낮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근데 다먹어갈때쯤에 갑자기 몰려오더니 순식간에 꽉차더라고요; 인기 많은데인가...

 

 


 

히츠지야 메뉴 및 가격

 

메뉴판

 

술을 먹었으면 참 좋았을 것 같은데 ㅠ 술 먹을 여건이 안돼서... 아쉬웠습니다. 무조건 맥주나 하이볼 땡겨야 할 것 같은데 ㅠㅠ

 

 

 

 

양고기

 

이렇게 따로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었네요.. 저는 세트 먹었어요.

 

 

 

 

사이드메뉴

 

사이드 맛있어보이는거 많았는데... 먹다가 시킬라고 했거든요? 왜냐면.. 무한리필인지 몰랐어요;;

그래서 일단은 오차즈케 명란밥 시켰는데.... 무한리필인지 알았으면 이거 안먹었어요..

 

 

 

 

세트

 

이게 무한 세트인가봐요. 밑에는 그냥 세트인건가?.. 저희는 특상 타베호다이 코스로 먹었습니다. 안내해주실때 무슨 메뉴가 없어서 뭐 빠지고 대신 뭐넣고해서 밑에꺼말고 위에꺼하실꺼냐 물어봤는데 정신없어서 걍 위에꺼한다했어요.

 

무한리필인지 이때도 모르고 있었는데 어쩐지 시간이 왜적혀있나했네 ㅠㅠㅋㅋㅋㅋ

 

머리형이라 그런지 미리 준비 안된 상태에서 하려니까 머리가 멈추더라고요. 전 이래서 미리 다 알아보고 가는게 좋습니다...편하고..

 

 

 

 

세트2

 

마실거는 레몬 사와랑 크림메론소다? 이거 했는데 사와가 뭔지 몰라서 검색해보니까 칵테일같은거라하더라고요. 근데 논알콜있길래 했습니다.

 

메론소다는 짝꿍이 애니같은데서 맨날 먹는다고 궁금해하길래..

 

 


 

히츠지야 음식 사진 & 맛 평가

 

간장 소금

 

기다리면 소스 먼저 주십니다. 원래 무슨 음식 먹든 간장 많이 찍어먹는데 이거는 소금에 고추냉이를 더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고추냉이 김치

 

고추냉이...소중해. 김치는 솔직히 말하면 김치비린내 나서 못먹었어요. 그 온도 다른 냉장고에 넣어서 익히면 나는 냄새 아시나요, 근데 제가 예민해서 그런거고 짝꿍은 잘먹었습니다.

 

 

 

 

야채

 

야채도 리필이 된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만 하진 않았습니다. 숙주 맛있어요. 대파도 맛있어요.

 

같이 뭐 구워먹을때 양파도 달짝지근하고 마늘도 맛있지만, 사실 대파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크림메론소다? 메론크림소다? 왜 안찍었지 마실거..

 

메론소다는 딱 한 입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딱! 메로나에 밀키스 섞은 맛이었어요...ㅎ

 

제취향은 아닌지라 짝꿍이 다 마셨습니다. 뭐 좋아하는 분은 좋아하시겠죠? 저는 메로나도 좋아하고 밀키스도 좋아하는데 별로였어요.

 

 

 

 

아이스크림인가

 

아무래도 전 음료로는 달달하고 느끼한 맛보단.. 시원하고 새콤한게 낫더라구요. 왠지 좋아하시는분은 이것만 엄청 드실 것 같은 맛...

 

 

 

레몬 사와

 

레몬 사와인데 논알콜이라 그런지 걍 레몬에이드 맛이었습니다. 살짝 느끼할때 긴급수혈 해줘야해요.

 

 

 

 

 

이게 자리가 저 가스레인지는 전골 자리고 가운데 네모판이 자리더라구요.

 

 

 

불판

 

T본스테이크는 무한리필 안되고, 한번만 제공인데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편했어요... 고기 굽는 사람이 얼마나 힘든지....ㅠㅠㅠ

 

여담으로 구워주신 직원분이 정말 잘생기셨습니다. 저는 남자한테 관심이 없어서 그냥 딱 그생각뿐이었지만, 아무튼 잘생기셨어요!

 

그리고 잘구우심... 이게 불판이 위로 솟아있어서 생각보다 굽기가 어렵더라구요. 잘못하면 굴러서 떨어져요 ㅋㅋㅋ; 잘붙여야함(?)

 

 

 

양고기

 

부위별로 설명해주셨었는데 기억이 안나요. 양고기를 이렇게 직접 구워먹는건 처음인 것 같아요. 양꼬치 집만 많이 가봤고, 전에 기념일때 갔던 양고기집 말곤 따로 먹어본적은 없네요.

 

그래서 더 기대했던 것도 있습니다.

 

 

 

 

왕커보이지만 불판이 크지 않다

 

처음에 구워주시는데 멍때리면서 봤습니다. 할게없더라고요. 그리고 재밌었음.

 

 

 

 

아 ㅋㅋㅋㅋ 조명 진짜

 

조명이 근데 가게 내부가 어둡고, 바로 위로 직접 조명이라 굉장히 ... 이게 보정이 아니라 사진도 이렇게 찍혔어요;

 

숙주 거의 뭐 천사 날갠데...?  야채도 불판에 깔아주심. 숙주 저거 개빨리 타요. 그래서 드시려면 좀 빨리 꺼내드세요...맛있음.

 

근데 숙주가 기름 흐르는거 흡수하는 것 같더라구요 숙주 빼니까 갑자기 기름 겁나 튐..

 

 

 

 

굽굽

 

맛은 뭐 좋았습니다! 막 엄청 사르르 녹고 그런건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었어요. 양고기가 소고기랑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부위별로 맛이 엄청 달랐는데 유독 한 부위만 맛있었습니다. 근데 어느부윈지 모름... 소고기같이 육향 엄청 나는 부위였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안익어요 ㅋㅋㅋㅋ 익은줄 알았는데 안에는 덜익었고 그런 경우가 많아서 꼭 확인하시고 드시길.

 

 

 

 

야채 빨리타니까 조심

 

그래도 무한리필이니까 이정도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무한인지는 모르고 들어왔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가성비로는 엄청 좋은편 아닐까요?

 

 

 

 

조명 쎄서 사진빨 짱잘받음

 

고추냉이 올리고 소금 조금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근데 먹다보니까 고추냉이 없으면... 안되겠더라고요.. 느끼함을 잡아줄게 필요한데 하 그게 맥주였어야 했는데.

 

 

 

 

고기

 

이것저것 많다보니 금방 배불러졌지만 무한인걸 알았기에 아까워서 한번더 리필했습니다. 저는 여기까지 먹어도 괜찮았는데 짝꿍은 배고프다하더라구요. 사실 많은 양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좋죠, 무한인데 많이 나와서 리필하기 부담스러운것보다 조금씩 리필하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리필

 

1번 리필했습니다. 처음 나온거보다 좀더 평평한 살덩이가?많아서 굽기 더 편했던 것 같아요. 이거 진짜 굽는거 고난이도;;;

 

평소였으면 제가 구웠을텐데 높이가 있는지라 팔이 아파가지고 짝꿍이 구웠습니다 ㅎㅎ 이래서 키가 커야 해요.

 

 

 

 

전골

 

이건 스키야키나베 입니다. 스키야키라고해서 그 날달걀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구, 생각해보니까 이거.. 소고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부위 특성상 되게 기름졌는데, 이상하게 안느끼하고 맛있더라구요? 계속 후룩후룩 먹게됨. 고춧가루도 넣을 수 있어요.

 

 

 

스키야키

 

짭쪼름하고 맛있었어요. 고춧가루 넣어먹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뭔가 그대로 먹고 싶었어요. 

 

 

 

 

오차즈케

 

이건... 짝꿍이 안먹었다해서 시킨건데.. 사실 무한리필인줄 알았으면 굳이 시키진 않았을 메뉴..

 

짝꿍은 입맛에 안맞나보더라구요.. 특이한 향이 안맞는다나 뭐라나.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었는데 맛 좋았는데 사실 조오금 짰어요. 근데 맛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한리필이라는 이점 때문에, 또 전골에 치즈함박도 있고 구성이 괜찮아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기도 꽤 맛있었구요. 이때까진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때까지는....

 

 

 

치즈 함박스테이크

 

이건 사장님이 직접 양고기로 만드신거라하더라구요. 네...음.. 맛은! 좋았습니다.

 

다만... 호일에 올려져 나와서.. 그래 여기까진 한번은 그냥 먹을 수 있지 했어요. 근데 토치로 위에를 구우시더라구요.

 

여기서 이제... 호일을 가열하면 발암물질 나오는건 다들 알고 계실거고, 전 그래서 호일 깔아주는데는 잘 안가는 편입니다.

 

근데 이걸 토치로 지져버리니까 호일 옆면이 그대로 녹더라구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지지니까 반대쪽 안쪽면이 녹았습니다. 물론 거리가 있었기 때문에 그 부분이 섞이진 않았습니다만, 너무 찝찝했습니다.

 

 

 

 

치즈

 

치즈 얹고서 한번더 하시는데... 이런거 신경 안쓰시고 드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겠으나..... 이왕이면 방법을 바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그전까지 만족했다가 여기서부터 재방문의사가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안좋게 쓰면 기분나쁘실 수 있을텐데, 진짜로 순수하게 손님 입장에서 이런거 보고나면 가고싶지가 않아요.

 

리뷰 쓸 때도 최대한 솔직하게 쓰지만 나쁘게는 쓰고 싶지 않아서 식당가보고 맛이 어지간히 없는 집은 그냥 안쓰거든요?

그래서 안좋은말 적고싶지 않은데... 이건 정말 미래를 생각해서라도 익히는 방법을 바꾸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라리 손님들 안보이는곳에서 하고 나오는게 나을 것 같은데... 이게 보여주기식 ? 퍼포먼스도 좀 있는것같아서 그게 좀 아쉽네요..

 

 

함박

 

맛은 좋았어요... 담백해요. 치즈도 맛있고 엄청 늘어나고. 배탈도 안남.

 

 


 

 

반응형

 

 

후기

 

가격 ★★★ 적당한 가격인듯. 무한이니까 아무래도... 세트 구성도 있고?
★★★☆☆ 고기 그냥저냥 맛있음, 전골 짱맛있음, 함박스테이크 담백함
★★★★★ 무한이니까!
위생 ★★★☆☆ 가게는 깨끗했는데.. 호일 때문에. 호일 진짜 바꾸셨으면 좋겠다....
친절도 ★★★★★ 매우 친절하심.
재방문의사 O / X  

 

 


 

장점

- 무한리필 양고기

- 일본식 인테리어라 일본느낌식당 가고싶으시면 딱일듯

- 다양한 부위

- 스키야키 무난하게 맛있음

- 주류 음료 메뉴 짱많음

- 사이드 다양함

단점

- 호일 토치질...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일 뿐,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줄평 -

"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양고기 화로구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