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배달 맛집

맛집 리뷰/파주 문산읍(문산역)'치킨창고' - 핫후라이드

by 스파르타 주인장 2023. 11. 15.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스파르타 입니다. 에스파 컴백 때문에 지금 모든 일을 손놔버렸습니다...후. 이러면 안되는데 다시 오늘부터 현생을 살아야겠어요. 오늘 평가할 곳은 문산에 있는 치킨집인데, 핫후라이드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던 곳입니다.

 

핫후라이드는 정말 여러가지 버전이 있지요. 저는 후참잘,썬더 같은 핫후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 집은 굳이 비교하면 bhc랑 네네쪽 핫후스타일인 것 같아요. 맛평가에서 더 자세히 적겠습니다.

 

 

 

치킨창고 가게 정보

 

 

 

 

주소: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31 1층 치킨창고

전화번호: 031-953-6633

영업시간: 오후 5시 ~ 오후 11시 (배민엔 10시라고 되어있음)

휴무:월요일

 

가게위치 입니다. 가게정보가 두개던데 체인점이 아닌줄 알았는데 체인점이었나봐요.

 

 

 


 

치킨창고 메뉴 및 가격

 

 

메뉴

 

메뉴2

 

메뉴는 여러개가 있는데 세트메뉴는 뺴고 찍었어요. 저는 반반으로해서 핫후라이드랑 마늘간장치킨을 시켰습니다. 근데 맛평가는 핫후밖에 못해요... 짝꿍이 혼자 마늘간장치킨 먹음.

 

가격은 그래도 저렴한 편입니다. 요즘 비싼 집이 많아서 이정도면 업체중에는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치킨창고 음식 사진 & 맛 평가

 

 

핫후라이드

 

핫후라이드는 그래도 염지가 되어있는 맛인데, 엄청 강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좋긴해요. 근데 약간 부위별로 몰려있습니다.. 좀 두꺼운 살은 매콤한맛이 잘안느껴지고 목뼈는 매워서 죽는줄 알았어요. 부피 차이인듯 ㅠ

 

그렇다고 안매운건 아니고 매콤하긴 합니다. 다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매콤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아쉬웠어요 ㅠㅠ 핫후도 종류가 있기 때문에 이런 스타일의 핫후를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 것 같네요.

 

 

 

마늘간장

 

이건 마늘 간장치킨인데 냄새가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먹어보질 않아서, 자세한 맛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음

 

그래도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평타는 치는 치킨집인 것 같아요. 요즘 치킨 집들이 정말 맛이 옛날보다 상향평준화가 된거 같아요. 

 

다음날 화장실도 괜찮았습니다..ㅎㅎ 무난하게 한번씩 먹을만한 집!

 

 


 

 

 

후기

 

가격 ★★★★★ 가성비 짱.
★★★★☆ 맛은 무난하게 한번씩 먹을만한 집.
★★★★☆ 양도 괜찮았던듯.
위생 ☆☆☆☆☆  
친절도 ☆☆☆☆☆  
재방문의사 O / X  

 

 


 

장점

- 저렴한 가격

- 원하는 맛이아니었던거지 맛은 있음

단점

- 특별한맛을 원하면 별로일수도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일 뿐,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줄평 -

" 매콤한 스타일의 핫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