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외식 맛집

맛집 리뷰/인천 주안동(주안역)'신카츠' 돈까스집 - 일식스타일 숙성 돈까스랑 우동!

by 스파르타 주인장 2023. 11. 7.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스파르타 입니다. 오늘은 주안에 위치한 신카츠 라는 일식 스타일의 돈까스집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는 조금 됐는데 포스팅이 밀렸네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집이라, 즐찾만 해놓고 미루다가 다녀왔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날이 급격하게 추워지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앓아누웠습니다 ㅠㅠ

 

 

 

신카츠 가게 정보

 

 

 

 

주소: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90번길 16 1층 101호

전화번호: 032-710-7011

영업시간: 낮 11시 ~ 밤 9시 / 브레이크타임 3시-5시

휴무:일요일

 

 

가게 입구

 

가게 입구 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하게 생겼어요.

 

 

 

 

 

내부

 

가게는 골목 안으로 들어가시면 어렵지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진입하자마자 코너에 바로 있습니다.

 

 

 


 

 

신카츠 메뉴 및 가격

 

 

메뉴 가격은 ... 짝꿍보고 찍어오라고 했는데 이따구로 찍어왔네요 ㅎㅎ

 

 

메뉴

 

돈까스 종류 입니다. 저는 우동세트를 먹었고, 짝꿍은 갈릭치즈카츠를 시켰는데요. 갈릭치즈는 13000원이네요.

 

이날 속이 별로 안좋아서 우동을 먹었는데.. 괜찮았으면 믹스를 먹었을 것 같네요 아쉽.

 

 

 

 

 

 

 

이건 왜찍은거야?

 

음료...는 하이볼도 있네요? 주류도 있는거보니 저녁에 먹어도 괜찮아보입니다. 돈까스랑 술을 먹어본...적은 없지만요.

 

평일 방문포장 가능은 주말엔 포장이 안된다는건가...

 

 

 

 

 

 

 

하...

 

면류 메뉴는 초점이 다 나갔습니다..예... ㅠㅠ 유부우동이랑 세트입니다. 저는 안심세트로 먹어서 2조각이 같이 나왔어요. 11000원입니다.

 

 


 

 

 

신카츠 음식 사진 & 맛 평가

 

먹는 법

 

벽에 먹는 방법이 붙어져있습니다. 적어져있는대로 전부 먹어보긴 했는데... 아무래도 저는 경양식 돈까스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다 비슷했습니다.

 

취향에 맞는걸로 알아서 드시면 될듯 합니다.

 

 

 

 

 

우동 세트

 

우동세트 인데요, 고춧가루가 아예 따로 같이 나와서 매우 좋았습니다. (이런데첨봄;) 우동도 맛있었어요. 감기 걸렸을때 겨울에 뜨끈하게 먹으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장아찌? 같은 것도 나왔는데 느끼하지 않게 신경 쓰신 것 같아요.

 

 

 

 

 

갈릭치즈

 

갈릭치즈는 짝꿍꺼지만 한입 바꿔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상상하시는 그 맛인데, 그 맛이 맛있잖아요. 이런 류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취향에 맞는다면 꽤 만족하실만한 맛이에요.

 

 

 

 

 

 

갈릭치즈2

 

양이 그렇게 많아보이진 않는데 의외로 짝꿍은 배부르다고 하더라구요. (이 돼지가 무슨일) 오히려 우동 세트를 먹은 제가 금방 소화됐습니다 ㅎㅎ;

 

 

 

 

 

 

우동

 

우동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던데 확실히 많이 파는 그 우동국물 맛이랑은 다르긴 했습니다. 근데 막 엄청맛있다! 는 아니고 그냥 맛있네 정도로 먹었어요.

 

우동은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좀더 개운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 것 같아요.

 

 

 

 

 

 

안심

 

아... 사실 이게 제일 별로였습니다. 우동은 맛있게 먹었고, 갈릭치즈도 맛있었는데...  근데 이게 호불호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는 등심을 시켰어야했어요..

 

원래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해서 안심을 시킨건데, 숙성된거라 그런지 너무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씹는 맛 없이 그냥 뭉그러집니다. 엄청 부드러운걸 좋아하시면 만족하실텐데 저는 좀더 씹는맛을 원했기 때문에 제가 메뉴주문을 잘못했습니다 이건 ㅠㅠ

 

등심을 시켰어야했는데, 보통의 등심 안심 식감을 생각하고 시킨게 패착이었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등심으로 시키는걸로 ㅠㅠㅠ 맛없는건 아니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만, 제가 복용중인 약이 있는데 그게 입맛을 좀 잃거든요, 약 부작용에 원래 좋아하지 않는 메뉴라는걸 감안하시고 봐주세요.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하시고,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맛있는 집일거에요. 갈릭치즈는 저도 맛있었습니다.

 


 

 

 

후기

 

가격 ★★★☆☆ 싸...다고는 볼 수 없죠...? 근데 그냥 만들어서 내는게 아니라서 이 가격으로 파는게 맞다 생각함.
★★★☆☆ 우동 평타 이상, 갈릭치즈 호라면 맛있음, 안심은 개인적으로만 별로.
★★★★☆ 양은 의외로 적진 않았음, 배부르게 먹으려면 모자를거같긴함.
위생 ★★★★★ 생긴지 얼마 안됐고 깔끔함.
친절도 ★★★★★ 엄청 친절하시다. 들어오고 나갈때 인사 다들 하시고, 음식 주실때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심.
재방문의사 O / X 있긴한데 언제가 될진 모르겠음..

 

 


 

 

 

반응형

 

 

장점

- 갈릭치즈 취향인사람은 환장할듯

- 수제 우동

- 부드럽고 촉촉한 돈까스

 

단점

- 너무 부드러움(이런분은 등심드세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일 뿐,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줄평 -

" 모든게 수제인 촉촉한 돈까스 "

 

댓글